A/S 규정 안내
제품등록을 해주셔야 부라더 A/S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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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증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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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수리를 의뢰할 때는 구입일자가 기재된 보증서를 제시해야 충분히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므로 잘 보관하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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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리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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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제품에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는 구입하신 대리점에 문의하여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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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등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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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A/S 신청 전에 꼭 제품등록을 해주세요! 제품등록을 하시면 보다 편리한 A/S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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해외 구매대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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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해외 구매대행 제품의 경우 전압의 문제로 A/S가 불가합니다.
보증내용의 조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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무상 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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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입일로부터 1년간이며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이상이 발생한 경우에는
무상으로 판매처에서 수리하여 드립니다.
(해외 구매대행 제품의 경우 전압의 문제로 A/S가 불가합니다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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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입일로부터 1년간이며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이상이 발생한 경우에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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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상 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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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증기간이 경과하였거나, 보증기간 이내라도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수리에 소요되는
소정의 수리비(부품비, 출장비, 수리비 등)가 청구됩니다. - 천재지변(화재, 가스, 풍수해, 낙뢰 등)에 의해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
- 사용 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
- 부라더미싱 지정 대리점이나 서비스 센터의 수리가사가 아닌 사람이 수리, 또는 개조하여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
- 사용중 정상적으로 마모되는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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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증기간이 경과하였거나, 보증기간 이내라도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수리에 소요되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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출장 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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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출장 서비스를 받고자 할 때는 별도의 출장료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